게임학과(석사과정)
  • 홈페이지

  • 교육목표
    게임학과(미술·디자인계열)에서는 게임 및 컨텐츠 디자인 프로젝트 제작을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갖춘 전문가를 배출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 게임 디자인에 바탕이 되는 디자인이론, 그래픽 기술, HCI, UX 분야의 학문적 교육을 소화함으로써 논리적 사고와 이론적 바탕의 기반을 확장하고, 전문적인 실무 중심의 작품제작 교육을 통해 상업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디자인 리더와 교수요원을 배출하고자 한다.

  • 학과소개
    게임학과(미술·디자인계열)에서는 게임 개발에 필요한 실무 기술을 집중적으로 연구한다.
    게임의 비주얼 디자인, CGI, 스토리텔링 기법에 관해 깊이 있는 연구 능력을 습득하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