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과
  • 홈페이지

  • 교육목표
    4C(Communication, Collaboration, Creativity, Culture)를 기반으로 이론과 실무능력을 겸비한 리더형 디자이너 양성

  • 학과소개
    경제규모의 확대, 소비 속도 및 양태의 변화들은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으로써 시각언어의 중요성을 급격하게 부상시키고 있다. 본 전공은 다양한 인문.사회분야에서 가장 기본적으로, 그리고 필수적으로 요구되어지는 커뮤니케이션디자인 분야를 리드할 수 있는 디자이너를 양성한다는 설립목표하에, 광고, 타이포그래피, 일러스트레이션, 정보디자인 등 다양한 시각언어에 기인한 문화콘텐츠 연구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